영화/29금2012. 1. 7. 23:59

칼리귤라
감독 틴토 브라스,잔카를로 루이,밥 구치오네 (1979 / 이탈리아,미국)
출연 말콤 맥도웰,테레사 앤 사보이
상세보기



이거 감독이... 틴토 브라스이다. 너무나도 야한 영화를 만드는.....

이 영화 또한 상당히 야한 장면이 많다. 이 영화가 만들어진것이 1979년인데, 완전 포르노에 가까운 영화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하지만 다른 영화와 다르게 틴토 브라스의 영화중에 가장 역작이라고 부를 만큼 칼리귤라의 작품중에 가장 좋은 내용을 가지고 있는것 같다.

특히 성에 대해서 상당히 개방적이라는 로마를 그려 내면서 칼리귤라의 갑자기 왕이 되면서 그것에 대한 공포 및 광기를 표현한것 또한 상당히 맘에 든다.

단지 엄청나게 야한 장면들의 연속인지라 보는 시선에 따라 포르노물로 볼수도 있다. 그러므로 성인 아리나면 진심으로 보지 마라....ㅡ.ㅡ;;;









스토리


티베릴우스의 폭정 시대에 양아들인 칼리귤라는 왕을 죽이면서 까지 왕이 되고 만다.
이 배경에는 왕이 되지 못하면 죽임을 당할지 모른다는 공포가 숨겨져 있다. 
그리고 그럴수 있었던 것은 티벨릴우스의 친아들이지만 나도 어리기에 왕의 꿈을 가졌지만  그에게는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렇게 티벨리우스를 죽이고 칼리귤라는 왕위에 직접 오르게 된다.

그렇게 그는 왕위에 오르게 되지만, 계속 공포에 죽임을 당할지 모른다는 공포는 주변 사람들을 반역죄로 죽음으로 몰고 가게 된다.

그리고 칼리귤라는 자신의 친여동생과 관계를 갖는(그것은 왕위에 오르기 전부터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런 관계이다.

자신의 부인이 딸을 낳았음에도 불구하고 아들이라고 우기는데 아이를 낳는것을 공연하듯이 사람들에게 보여준다.

본인 스스로도 신이라고 부른다.

 친여동생이 죽게 되자, 이에 더욱 더 폭정을 하게 되고 황실에 매음굴을 만들어서 의원 부인들을 매춘녀로 만들어 버린다.
Posted by 사랑한다고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