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2. 4. 22. 16:38

 

 

 

일단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수 있는 노트북이있을가 싶습니다.

17인치 1920*1060 이고 더군다나 i7 이라니.. ㅎㅎㅎㅎㅎㅎㅎ

 

뽀대 나는 박스와 케이스등은 좋고요.

특히 본체의 만듬새가 생각보다 튼튼하고 좋네요. 마무리도 잘 만들어져 있고요.

일단 외부적으로 보이는 부분은 합격점입니다.

 

문제는 생각보다 발열이 심각했습니다.

키보드 좌측 상단에 발열이 뜨거울 정도였으며, 상당히 뜨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메모리가 4G이지만, 2G * 2개 이더군요. 혹시라도 8G로의 업글을 생각하신다면 메모리를 버리고 4G 두개를 사셔야 합니다...ㅡ.ㅡ;;

슬롯 자체가 2개뿐이라..

 

마지막으로 무게가..ㅠ.ㅠ; (아무래도 17인치이니 각오해야 겠죠...ㅠ.ㅠ;;)

 

 

하지만, 착한 가격에 좋은 마무리가 그 모든것을 이겨내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일단 저는 점수로 89점을 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 추가 사항 //////////////


설마 설마 했습니다.

위에서 설명했다싶이 발열이 장난 아니길래. 혹시나 싶어서 as를 보냈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문제는 CPU 온도가 올라가게 되면 자연스레     컴퓨터 속도가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지금 노트북을 켠지 딱 35분 지났는데 CPU온도는 65도 이상 CPU 점유율은 거의 90%에 육박하네요.(모든 프로그램을 끄고 V3Lite에 인터넷만 사용중입니다.)


즉 현재 노트북 상황은 거의 엄청 뜨거워서 자판으로 작업하기 힘들정도 입니다.


특히 속도가 거의 넷북에 육박하네요.


솔직히 이런 노트북을 산 제 탓이겠지만 비추 합니다.


위에서 89점을 줬었는데 50점 이하를 줘야 겠습니다.


인간적으로 발열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Posted by 사랑한다고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