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2012. 9. 7. 14:36

 


추적자 THE CHASER

정보
SBS | 월, 화 21시 55분 | 2012-05-28 ~ 2012-07-17
출연
손현주, 김상중, 김성령, 고준희, 류승수
소개
형사인 아버지가 갑작스런 뺑소니 사고로 중학생 딸이 죽고 그 충격에 아내까지 잃게 되자 진실을 파헤치면서 권력의 핵심에 맞서 ...

 

딸을 너무나도 사랑한 백홍석은 딸의 생일때 오후에 딸을 바래다 주지 않은체 같은 형사끼리 술을 마시기 시작한다.

 

하지만 어두운 시간 딸인 백수정이 집으로 오는 길에 대로변에서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그곳에 타있는 사람은 재벌가의 딸이자 유부녀인 서지수와 유명 연예인 PK준이 타고 있는 승용차이다.

만약 이들의 관계가 밝혀진다면 유명 연예인인 PK 준의 가수 생활은 끝이 나게 된다.

 

그렇게 두사람은 아직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살아 있는  백수정을 제대로 죽이기로 결정한다.

 

그리고는 앞으로 일부로 치고 승용차로 지나가고 뒤로 치고 지나간다.

 

 

그렇게 백수정이 죽은 줄로만 알았다. 아니, 죽은 줄로만 알고 PK준과 서지수는 그 자리를 피하게 되지만 실제로는 살아 있었다.

 

그것을 모른 서지수는 노심초사하는데, 이것을 남편인 강동윤이 알게 되고 이것을 약점으로 만들어서 재벌인 서회장에게 무언가 요구를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살아 있는 것을 안 강동윤은 이번에 엄청난 돈(30억)을 주면서 백홍석의 친구이자 의사이며 백수정의 수술을 완벽하게 하면서 살게 만든 윤창민에게 백수정을 죽여줄것을 요구하게 된다.

 

이미 한차례 제대로 망한 병원을 갖고 있고 이래저래 돈이 많이 필요하던 윤창민은 30억을 강동윤에게 받고는 친구의 딸인 백수정을 죽이기로 결정한다. 그렇게 멀정히 살수 있었던 딸은 오히려 윤창민 의사에게 죽임을 당하게 된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적자] 추적자 - 2회  (0) 2012.09.07
[드라마] 추적자 - 프롤로그  (0) 2012.09.07
처음으로 3D 영화관에서 영화를 봤습니다....  (0) 2011.02.13
Posted by 사랑한다고말해요